Tuesday , March 31 2020
Home / korea / T 파업 ’부산역 KTX 운행 률 68.6%… 큰 혼란 은 없었다

T 파업 ’부산역 KTX 운행 률 68.6%… 큰 혼란 은 없었다



전국 철도 노동 조합 이 총파업 에 돌입 한 20 일 부산역 에서는 일부 시민 이 불편 을 호소 했지만 했 혼란 은 없었다.

이날 오후 부산역 매표 창구 8 곳 중 5 곳에만 직원 이 배치 돼 운영 됐고, 창구 앞에서 는 열차 표 를 구입 하려는 시민들 이 어 지어 자신 의 차례 를 기다렸다.

코레 일 측은 부산역 곳곳 에 파업 사실 과 열차 운행 중지 중 을 알리는 안내문 을 내걸었다.

또 역사 곳곳 에 안내 직 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
T 열차 운행 차질 T T T T T 만 만 만 T T T T T T T T T T T T T KTX 운행 률 은 평상시 대비 68.6% 수준 이다. 또 TX- 새마을호 는 75%, 무궁화 호 는 83.3%, 동해선 81.3% 등 의 운행 률 을 기록 했다. 1500도 노조 부산 지방 1500 는 이날 오후 부산역 에서 1500원 1500 여명 (주최 측 추산) 이 참석 한 가운데 파업 출정식 을 개최 했다.

T도 노조 는 ▲ 4 조 2 교대 근무 형태 변경 위한 위한 안전 충 충원 ▲ 이행 이행 ▲ 노사 전문가 인상 합의 K K ▲ KTX · SRT 고속철도 통합 등 을 요구 하고 있다.

[부산=뉴시스]
창 닫기

기사 를 추천 하셨습니다T 파업 ’부산역 KTX 운행 률 68.6%… 큰 혼란 은 없었다베스트 추천 뉴스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