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uesday , March 31 2020
Home / korea / '편애 중계' 김병현 X 김제동, 끝내기 홈런 으로 짜릿한 역전승

'편애 중계' 김병현 X 김제동, 끝내기 홈런 으로 짜릿한 역전승



MBC ‘편애 중계’ 배 꼴찌 고사 가 꼴찌 들의 행복한 반란 으로 짜릿한 대역전 의 드라마 를 썼다.

'편애 중계' 김병현 X 김제동, 끝내기 홈런 으로 짜릿한 역전승
사진 MBC =

어제 (19 일) 방송 된 MBC ‘편애 중계’ 는 세상 의 모든 꼴찌 들 에게 전한 응원 과 희망 으로 감동 끝내, 끝내기 홈런 을 날린 팀 김병현, 김병현 의 첫 승리 극적인 재미 를 안겼다.

이날 기상천외 한 문제 로 가득 했던 꼴찌 고사 는 편애 중계진 과 시청자들 을 빵 터뜨렸다. 비빔밥 속 급식 재료기,, 발소리 를 맞히는 듣기 평가, N 행시 작문 등 공부 가 아닌 학교 생활 을 알차게 즐긴 것 을 위한 맞춤형 문제 들 로 흥미 진진함 을 더한 것.


이어 선수 들이 수능 출 에 에 에 에 에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와 는 답 을 맞힐 때 마다 같이 방정 방정 찰떡 호흡 을 보여 을 를 자아냈다. 서장훈 과 붐 역시 ‘내 선수’ 활약 에 감격 은 물론 괴성 을 지르며 난리 법석 을 떨어 안방 극장 을 박장대소 케 했다.

특히 그동안 뒤처 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질렀다 질렀다 질렀다 질렀다 질렀다. 드라마틱 한 대 역전승 에 이성 을 잃고 대 흥분한 김병현 과 김제동 의 모습 은 폭소 를 자아냈다.

이렇듯 파란만장 했던 야구 팀 의 첫 승리 로 농구 팀, 축구 팀 모두 각 1 각 을 득점 한 팽팽한 동점 상황 이 만들어 졌다. 행복 은 성적순 이 아니라고 꼴찌 들의 들의 으로 유쾌한 감동 을 쏟아 낸 가운데 날로 치열 해지는 대결 의 선두 를 중계진 은 누가 될지 다음 대결 이 더욱 기다려 진다.

한편, 다음 주 화요일 (26 일) 밤 9 시 50 분 에 방송 되는 MBC ‘편애 중계’ 4 회 대한민국 대한민국 영화계 을 책임 지책임 스턴트맨 3 인방 의 동계 훈련 이 펼쳐진다.

/ 김주희 기자 sestar@sedaily.com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