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ursday , April 9 2020
Home / korea / "생존 신고" 김정훈, 사생활 논란 후 10 개월 만 에 근황 공개 – 조선 닷컴

"생존 신고" 김정훈, 사생활 논란 후 10 개월 만 에 근황 공개 – 조선 닷컴



입력 2019.11.19 19:14


[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] 배우 김정훈 이 오랜만에 근황 을 공개 했다.

19 일 김정훈 은 자신 의 인스 타 그램 에 생존 신고 신고 라는 글 과 함께 사진 한 장 을 게재 했다.

공개 된 사진 속 김정훈 은 대 실 실 로 이며 이며 이며 이며 이며 이며 이며, 여전히 훈훈한 외모 를 자랑 하고 있어 눈길 을 끈다.

은 김정훈 은 2 월 경 교제 중이던 여성 에게 피소 됐다는 소식 이 전해졌다. 김정훈 이 A 씨 에게 내주기 로 했다는 임대차 보증금 잔금 을 청구 하는 내용 의 소장 이 제출 됐다. A 씨 는 임신 이후 아이 의 출산 등 을 김정훈 과 과 의 갈등 깊어 졌고, 김정훈 태 임신 중절 을 종용 하는 태도 를 보였다고 주장 했다.

다툼 이 이어지던 중에 씨 계약 계약 계약 계약 간 간 만료 돼 부모님 의 본가 에 들어가 겠다고 하자 김정훈 은 집을 구해 주겠다 주겠다 고 했고 임대차 증금 증금 만 과 하고 연락 을 끊었다 고. A 씨 는 김정훈 에게 임대차 보증금 의 잔액 인 900 만원 과 임대 기간 내 월세 를 청구 했다.

당시 김정훈 의 소속사 는 이 불거진 후 일 일 에 에 공식 입장 밝히며 밝히며 인 은 여성분 의 임신 소식 을 인 가 통해 접한 이후 임신 아이 가 양육 에 대한 진다 는 뜻 을 수 차례 분께 전달한 바 있다 며 하 하 만 만 만 록 지 지 지 활한 활한 지 지 지 지 지 지 록 록 지 지 수 다하겠다 다하겠다 록 .

하지만 이후 김정훈 에게 약정금 청구 을 제기 제 여자 여자 친구 A 씨 가 난 난 월 난 난 대해 취하서 를 소송 에 대해 소 취하서 를 제출 하며 소송 이 마무리 됐다.

I narusi@sportschosun.co

Copyrights ⓒ 스포츠 조선.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
Source link